
▶ 일시 : 10월 30일(월) - 11월 1일(수), 2박3일
▶ 강사 : 도원욱 목사(한성교회 담임), 권기웅 목사(원남교회 담임)
▶ 장소 : 한성교회 (서울 양천구 신정로 13길 21)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한 어려움 속에서도 교회의 본질인 ‘복음 전파’를 고수하며 오히려 더 성장한 한성교회가 한국 교회 가운데 주목받고 있습니다. 2021년 이래로 한국 교회들을 위해 전도시스템 ‘행축’을 공개해온 행축 아카데미가 올해 제 5차를 맞게됩니다.
15년 전 한성교회에 부임한 도원욱 목사는 “행복한 사람이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란 기치를 내걸었습니다. 이후 교회는 ‘행복한 사람들의 축제’인 ‘행축’을 매년 2차례 개최하며, 건강한 성장을 이뤄갔습니다. 도 목사와 부교역자팀은 변화를 갈망하는 목회자들을 돕기 위해 ‘행축’을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만들었습니다.
도원욱 목사는
“‘행축’은 단순한 프로그램이나 전도법이 아니라
교회를 교회답게 성도를 성도답게 만드는 철학이 담긴
플랫폼”이라며, “한국교회와 공유하기 원한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변화를 갈망하는 목회자들에게 길을 밝혀주는 빛이 되길 소망한다”고 말했습니다.
실제로 행축 아카데미에 참여했던 목회자들은 ‘행축’을 진행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자료들을 한성교회로부터 공급받아 배가부흥의 은혜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이번 5차 행축아카데미는 10월 30일(월)-11월 1일(수) 2박3일의 일정으로 한성교회에서 진행되며 <행축 철학>, <행축 10STEP>, <전도설교와 한성교회 예배>, <물밑작업 특강>등의 강의 세션과 <한성교회 전도대 현장 참관>등의 실습, <10STEP 교회별 적용>등의 워크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문적인 목회 철학 전수를 위해 담임목회자에 한해서만 신청을 받습니다. 또 면밀한 지원과 개교회 목회 환경에 맞는 행축 시스템 적용을 위해 신청자 중에서 사전인터뷰를 통해서 50명으로 참석자를 선정할 계획입니다.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빠른 신청이 유리합니다. 접수는 아래의 신청 링크를 통해 온라인 접수로 가능합니다.
▶ 온라인 신청링크
https://docs.google.com/forms/d/1dSLpVktLpMA6d3AOwa7GVBcUeSLlcFpGarxD4E0WB2c/edit?pli=1
▶ 한성교회 홈페이지
▶ 행축아카데미 홈페이지